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슬슬 니트 꺼내 입을 시간이야⏰ 취향을 몰라서 분위기 다른 니트들을 골고루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겨울까지 쭉 입기 좋은 니트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브랜디 멜빌 니코우 어메리컨 플래그 스웨터, 5만 원대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니트로, 앞면에 미국 국기 모티브로 자수가 포인트죠. 레귤러 핏의 면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슬랙스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포멀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서브두드 마글리오우니 어시멧리코우, 9만 원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비대칭 디자인 니트입니다. 아크릴과 울 혼합 소재로 따뜻하며, 밑단과 소매에 골지 리브드 시보리가 더해져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죠. 부츠컷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슬림하게 체형 보완해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에벌레인 더 커쿤 크루 인 앨패커, 10만 원대 심플한 크루넥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인 니트입니다. 알파카와 울 혼합 소재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고 가벼운 아이템입니다. 이 니트에 데님 팬츠와 스웨이드 백을 매치하면 클래식한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니트
- 가을하면 모던한🍂니트+스커트
니트
- 결국 가을에 먼저 찾는 건 니트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니트🧶✨새롭게 장만해 보자 포근한 가을을 위한 니트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오니츠카타이거 롱 슬리브 니트, 40만 원대 모모가 착용한 니트는 자연스러운 레귤러 핏으로, 뒤면에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재가드 패치 디테일이 들어간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데님 팬츠와 부츠를 매치하면 모던하고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프라다 리본 장식 울 가디건, 400만 원대 사나가 입은 레드 니트는 오버사이즈 핏과 립 조직의 라운드 넥으로, 리본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로에베 스웨터, 170만 원대 지젤이 착용한 루즈한 핏 크롭 니트는 더블 레이어 밑단과 사각형 3D 아나그램 패딩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데님과 매치하면 니트가 포인트 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니트
- 추워도 입는 짧치🖤🌬
미니스커트
- 두툼한 니트집업 챙기자🧶
니트
- 맨날 입는 숏코트🖤✂️
숏코트
- 보부상을 위한 여행용 보스턴백👜
보스턴백
- 이 짐을 다 들고 다닐 수 있을까?🤔 노트북, 서류, 소지품까지 한 번에🖤🧚🏻보부상 백으로 해결하자 직장인들을 위한 심플한 보부상 백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라이 스튜디오 더 노르마 토트, 100만 원대 버건디 컬러의 노르마 토트백은 톤 메탈 하드웨어, 부드러운 소가죽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죠. 이 가방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룩을, 니트와 매치하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드멜리어 더 뉴욕, 100만 원대 벨트 디테일과 부드러운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이 가방은 최대 16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하며, 내부 포켓이 있어 실용적입니다. 블랙 재킷과 매치하면 도시적인 느낌을, 스웨이드 재킷과 매치하면 세련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송몬트 요르 더플 백, 80만 원대 빈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이 더플백은 스테인리스 스틸 장식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식물성 태닝 가죽으로 자연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브라운 슬랙스를 매치하면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출근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숄더백
- 클래식에 필수😎👜스퀘어백
숄더백
- 셀린느 백👜 어디든 찰떡이야🪄
셀린느
- 아우터의 계절이 다가왔으니🎶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가죽 재킷으로 분위기 바꿔보자 가을이면 다양한 아우터들이 떠오르지만,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건 역시 가죽 재킷입니다. 묵직한 존재감과 질감 덕분에 캐주얼과 모던 룩에도 잘 어울리며 계절감을 한층 깊게 만들어주죠. 그럼 셀럽들이 착용한 가죽 재킷 2가지를 살펴봅시다. 1. 생로랑 플러지드 보머 재킷, 900만 원대 이청아가 착용한 가죽 재킷은 클래식한 보머 재킷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아이템으로 하이넥 스타일과 셔츠 칼라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귤러 핏 재킷입니다.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쉽게 활용 가능합니다. 2. 미우미우 더블 브레스티드 카방 재킷, 1000만 원대 민니가 입은 재킷은 바이커 스타일 실루엣에 송아지 가죽을 핸드 가공해 은은한 음영과 대비를 살리고, 하프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죠. 이 재킷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더자켓
- 올해도 빵빵한 봄버 준비하자🖤
레더자켓
- 라이더 하나로 겨울나기☃️
레더자켓
- 한 개는 있어야할 레더자켓🐎
레더자켓
- 다들 레더자켓 하니씩🦅🖤🤎
레더자켓
- 가을에도 선글라스는 필수😎❤️
선글라스
- 멋진 여성들의 선글라스 컬렉션😎 여름철 필수템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선글라스죠. 강한 자외선을 막아줄 뿐 아니라, 스타일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인데요. 과연 셀럽들이 최근 선택한 선글라스는 무엇일지,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1. 수지 셀린느, 트리옹프 01 선글라스 아세테이트, 블랙, 73만 원 2. 김나영 젠틀몬스터, 코코아 01GD, 33만 원 3. 장희령 레이밴, RB4441D 6677 87, 블랙, 20만 1천 원
선글라스
- 겨울필수, 퍼 버킷햇🍄
버킷햇
- 요즘은 @요런 숏자켓 👽
숏자켓
- 겨울이 오고있다❄️@무스탕
무스탕
- 오늘은 어떤 맨투맨을 입을까?🏈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셀럽 맨투맨 참고해서👀🗂️뚝딱 골라보자
맨투맨
- 편해서 자꾸 손이 가는 데일리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무지 맨투맨🖤🤍참고해 보자
맨투맨
- 맨투맨 좋아하시는 분?🙋🏻♀️ 찾았다, 오늘도 편하게 입을 맨투맨👀🔍참고해 보세요 편안하게 입기 좋은 그래픽 맨투맨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아다놀라 비시티 오버사이즈 스웻셔츠, 10만 원대 비시티 스웻 셔츠는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가벼운 코튼 소재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습니다. 이 스웻 셔츠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면 애슬레저 룩을,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원마일웨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원액티브 파운데이션 오버사이즈 스웻셔츠, 8만 원대 멜란지 색상의 원액티브 스웻 셔츠는 앞뒷면에 새겨진 그래픽 특징과 편안함을 위해 소매 부분에 늘어남 방지를 위한 시보리 처리가 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트레이닝 팬츠와 운동화와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스포티 앤 리치 아이 러브 뉴욕 크루넥, 28만 원대 하트 모양 프린트와 타이포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포티 앤 리치 스웻 셔츠는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포멀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조거 팬츠와 유니크한 카모 패턴이 들어간 스냅백을 매치하면 힙한 스트릿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맨투맨
- 여친룩 무드🤍화이트 맨투맨👩❤️👨
맨투맨
- 이제는 기본템👟살로몬 XT-6
살로몬